[아이TV]'MWC 2022' 유영상 SKT 대표 "삼성전자는 최고의 ESG 파트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심지혜,문수지 기자] 유영상 SK텔레콤 대표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의 최고 파트너로 삼성전자를 꼽았다.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왼쪽)과 유영상 SK텔레콤 대표가 MWC2022에 마련된 삼성전자 부스 투어 이후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유 대표는 28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이동통신박람회 MWC2022에 삼성전자가 마련한 부스를 찾았다.

유 대표는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과 함께 부스를 투어한 이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삼성전자는 최고의 ESG 파트너"라고 밝혔다.

이어 삼성전자와 함께 추진할 ESG와 관련해서는 "스마트홈이나 TV에서도 생각해 볼 수 있는 게 많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노 사장은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추진 중인 업사이클링과 리사이클링을 협력할 수 있을 것"이라며 "중고 단말을 재활용 하는 일인 만큼 SK텔레콤과 잘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왼쪽)과 유영상 SKT 대표가 MWC2022에 마련된 삼성전자 부스 투어 이후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왼쪽)과 유영상 SKT 대표가 MWC2022에 마련된 삼성전자 부스 투어 이후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영상=심지혜, 문수지 기자]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왼쪽)과 유영상 SKT 대표가 MWC2022에 마련된 삼성전자 부스 투어 이후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영상=심지혜, 문수지 기자]
/공동=심지혜 기자(sjh@inews24.com),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TV]'MWC 2022' 유영상 SKT 대표 "삼성전자는 최고의 ESG 파트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