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SCM 솔루션에 신규 물류 관리 기능 추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비용 최소화, 리스크 절감 및 고객경험 향상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오라클은 기업의 글로벌 공급망 전반의 효율성과 가치 제고를 위해 오라클 퓨전 클라우드 공급망 관리(SCM) 내 신규 물류 관리 기능을 출시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오라클 로고 [사진=오라클]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을 통해 기업은 비용과 리스크 절감, 고객 경험 개선 효과를 누리는 동시에 비즈니스 중단 상황에 더욱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년간 많은 기업들은 불확실한 상황으로 인해 급격하게 변동하는 수요공급에 대응하며, 물류 파동과 유통망 대란을 겪어왔다.

이에 따른 물류비용 상승은 기업의 고객 관계에도 영향을 주었으며, 실제로 최근 오라클이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7%가 지난 한 해 공급망 관련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다고 답했다.

오라클 트랜스포테이션 매니지먼트 및 오라클 글로벌 트레이드 매니지먼트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기업이 물류 관리 관련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은 고객에게 주문 이행 정확도 개선과 물류비용 절감, 고객 경험 증대, 공급망 전반의 예측하지 못한 변화 관련 리스크 관리 등을 지원한다.

데릭 기토스 오라클 공급망관리 제품 전략 부사장은 "오라클 트랜스포테이션 매니지먼트 및 오라클 글로벌 트레이드 매니지먼트의 새로운 기능들은 물류 운영을 간소화하는 동시에 관련 리스크도 최소화하며 혜택을 두 배로 제공할 것"이라면서, "해당 기능들을 바탕으로 우리는 지속적인 혁신을 다시 한번 약속하며 고객들이 오늘날 비즈니스 상황의 어려움들을 헤쳐 나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라클, SCM 솔루션에 신규 물류 관리 기능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