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 요기요가 배달 문화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16일 요기요는 '요기요 익스프레스' 라이더들의 안전배달 문화 확산을 위해 소비자 참여를 장려하는 '2022 위드 세이프티(With Safety)'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라이더들의 안전을 최우선시하는 건강한 배달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가 캠페인에 동참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서 주문을 할 때 결제 페이지 내 주문 요청사항에 '서두르지 않고 안전하게 와주세요' 메시지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라이더들에게도 안전을 늘 잊지 않고 운행할 수 있도록 안전 배달 메시지를 정기적으로 전달하고, 안전교육 역시 진행한다.
아울러 향후에도 정기적인 소비자 참여형 라이더 안전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강신봉 요기요 대표는 "고객들에게 좋은 주문 경험을 제공해주시는 라이더분들의 안전을 위해 요기요 고객들 역시 안전한 배달 문화 확산을 위한 이번 캠페인에 많이 동참해주시기를 바란다"면서 "라이더들의 안전은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하고, 최우선되어야 하는 만큼 건강한 배달문화 인식 개선을 위해 요기요는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