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군검사 도베르만' 스페셜 예고편이 공개됐다.
14일 tvN 공식홈에는 tvN 새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스페셜 예고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페셜 예고 영상에는 법정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치밀한 텐션과 통쾌한 액션 플레이가 담겼다.
화려한 도심의 불빛에 이어 상사에게 경례를 하고 있는 누군가의 목을 움켜쥐는 거친 손길이 비춰진다. 이와 함께 법복을 입은 차우인(조보아 분)이 등장해 '죄를 짓고 도피처로 군대를 선택하는 당신들, 죗값을 치르는 시간이 되어야 할겁니다'라며 선전포고를 날린다.
이어 정복을 갖춰 입는 도배만(안보현 분)과 차우인의 모습이 연달아 보여지면 분위기는 클라이맥스로 치닫는다. 군인은 명령에 따를 뿐이라는 도배만과 군대 내의 악을 뿌리 뽑겠다는 의지를 보이는 차우인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상 후반에는 화끈한 액션까지 더해져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완벽한 피지컬로 상대방을 한 손으로 제압하는 도배만에 이어 차우인은 철봉에 거꾸로 매달린 채 운동을 하며 이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한다.
마지막으로 법복을 입고 법정 안으로 의미심장하게 들어서는 도배만은 '벌써 잊었어? 네 사냥개가 되어 준다고 했던말'이라고 말하며 '미친 개' 군검사 도배만과 '일급 조련' 군검사 차우인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군검사 도베르만'은 돈을 위해 군검사가 된 도배만과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이 만나 군대 내의 검고 썩은 악을 타파하며 진짜 군검사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