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FortiSOAR 체험 프로모션'…내달 11일까지 접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복잡한 보안 인프라 넘어 최적 솔루션 적용 지원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포티넷코리아가 'FortiSOAR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포티넷코리아는 보안 오케스트레이션과 자동화 대응(SOAR)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다음달 11일까지 프로모션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7일 발표했다.

FortiSOAR 체험 프로모션 [사진=포티넷코리아]

포티넷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복잡한 보안 인프라로 최적의 솔루션 반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SOAR 구축을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참여자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FortiSOAR 솔루션과 플레이북을 구축하고 최대 4주까지 운영하게 된다. 가상 시나리오가 아닌 실제 자사의 보안 업무를 FortiSOAR에 적용할 수 있고, 보안 관제 센터(SOC) 개선 효과를 담은 결과 보고서와 고도화 방안도 제공받을 수 있다.

FortiSOAR는 SOC 팀에서 수신되는 알림과 반복적 수동 프로세스, 리소스 부족 문제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 보안 운영 플랫폼이다. 기업에 자동화된 대응책, 사고 분류, 실시간 복구 업데이트를 제공해 공격을 식별하고 방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넷코리아 관계자는 "FortiSOAR는 탐지된 이벤트에 대한 조치 가능한 대응책 제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모듈을 적용해 불필요한 인적 시스템 오류를 최소화한다"며 "자동화 템플릿을 적용하면 SOC 운영 직원의 단순 반복 작업을 제거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hkmind900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티넷코리아, 'FortiSOAR 체험 프로모션'…내달 11일까지 접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