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 테스트 전용 공간 신설…품질 강화 노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신 사양 PC 104대, 옵저버룸 등 구비한 테스트 전용 공간 판교 신설

[사진=넥슨 ]
[사진=넥슨 ]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이 이용자 만족도와 신작 품질 강화를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게임 테스트 전용 공간을 판교 넥슨 사옥 인근에 신규 조성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총 104대의 최신 사양 PC와 다목적 음향, 영상 시설을 구비한 업계 최대 규모의 테스트 전용 공간으로 PC방 콘셉트의 메인 테스트룸은 게임 몰입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현했다.

두 곳의 별도 공간으로 조성된 옵저버룸은 특수 디스플레이 월을 통한 실시간 중계로 모든 참가자의 게임 플레이 화면 및 표정, 컨트롤 등의 다양한 정보 확인 및 수집이 가능해 보다 원활하고 정밀한 테스트 진행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소규모 그룹의 참여를 목적으로 한 이용자 테스트룸, 참여자의 추가 의견을 수집할 수 있는 그룹 인터뷰룸 등의 공간과 여러 편의 시설을 갖춰 다양한 테스트를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다양한 규모의 테스트 진행과 정밀한 피드백 취합이 가능한 전용 공간이 마련돼 신작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넥슨은 앞으로도 양질의 프로젝트 개발 및 이용자 만족도 강화를 위한 R&D 투자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판교 사옥에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 작업을 위한 '모션캡쳐실', 영상 및 사운드 작업을 위한 '영상·사운드 스튜디오' 등 고품질 게임 제작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게임 테스트 전용 공간 신설…품질 강화 노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