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양대 마켓 게임 순위 1위 올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PC, 모바일 버전 모두 긍정적 지표 달성…이용자 친화적 패치 진행

[사진=라인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신작 ‘언디셈버'가 출시 초반 흥행하고 있다.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언디셈버가 지난 주말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지난 13일 출시된 언디셈버는 서비스 하루 만인 14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 매출 순위도 지속적으로 상승해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각각 12위와 6위에 올라 있다.

언디셈버는 출시 후 매출의 40%가 PC 플랫폼에서 발생하고 있다. 모바일 플랫폼에서 인기와 함께 PC에서도 지속적으로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라인게임즈는 지난 16일 플레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패치를 진행했다. 이번 패치로 캐릭터의 기본 가방 칸(인벤토리)이 기존 70개에서 100개로 증가했으며 모든 아이템을 게임 내 경매장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밸런스 조절을 통해 캐릭터의 체력과 마나(Mana), 물약 회복률을 상향했다.

라인게임즈는 언디셈버가 주말간 모바일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인 '룬 탄생 에센스' 50개를 선물한다. 해당 아이템은 이용자 계정 우편함을 통해 23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양대 마켓 게임 순위 1위 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