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디지털 격차 해소 위한 '디지털 서포터즈'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개월간 콘텐츠 기획, 멘토링 프로그램 등 전개 예정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2월 6일까지 디지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 진미석)과 디지털 소외 격차 해소를 위한 디지털 서포터즈 활동을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디지털 서포터즈는 지역 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디지털 소외 계층인 소상공인의 디지털 환경 격차를 해소하고자 기획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2022년 상반기 진행된다.

이에 앞서 10일부터 오는 2월 6일까지 청소년과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올 3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간, 소상공인 매출 향상 및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온라인 플랫폼 운영을 지원하는 등 디지털 격차 해소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실행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 서포터즈 참가 신청은 성남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만 15세에서 24세의 청소년과 청년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봉사활동 시간과 활동 증명서가 지급되며, 성남시청소년재단과의 연계 활동 및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성남시청소년재단과 함께 코로나19 상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고자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활동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갈 열정이 넘치는 청소년과 청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디지털 격차 해소 위한 '디지털 서포터즈'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