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박성하 SK C&C 사장 "디지털 애셋 기반 사업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클라우드 고객 확보 강조…ESG 경영 확대 의지 나타내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박성하 SK㈜ C&C 사장이 "비즈니스 모델(BM) 전환의 가시적 성과 창출로 파이낸셜 스토리의 성공적 실행에 대한 대내외 신뢰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3일 말했다.

SK(주)C&C 박성하 사장 [사진=SK(주)C&C ]
SK(주)C&C 박성하 사장 [사진=SK(주)C&C ]

박 사장은 이날 임직원에게 전한 신년 메시지에서 "SK C&C가 확보한 디지털 애셋(Digital Asset) 기반 사업을 확대하고자 한다"며 "이를 위해 디지털 통합 플랫폼과 인더스트리 솔루션의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대외 및 글로벌 고객 기반을 확장해 가며, 클라우드의 지속적 고객 확보와 서비스 운영 역량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수준 향상에 대한 의지도 나타냈다.

박 사장은 "SK C&C는 대외 평가기관들로부터 우수한 ESG 경영관리 수준을 인정받고 있다"며 "고객이 RE100(기업 사용 전력 100%를 재생에너지로 대체하는 것)과 넷 제로(Net Zero)를 위해 기존 BM 변화를 가속화하고 있는 상황에 맞추겠다”고 말했다.

구성원의 업무 환경 개선과 실력 성장에 대한 지원도 약속했다.

그는 "부문별 특화된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디지털 애셋별 상품 전문가를 육성하는 등 구성원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을 확대하겠다"면서 "시행하고 있는 직무 중심 HR 제도도 지속적으로 개선·보완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회사 성장에 대한 확신과 구성원 상호 간 신뢰와 지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구성원 스스로가 행복 추구의 주체로서 행복 경영의 적극적인 실천을 당부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년사] 박성하 SK C&C 사장 "디지털 애셋 기반 사업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