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박종만·이동순 부사장 승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22년 주요 임원 인사 단행…"고객 중심 조직·지속적인 성장 구현 중점"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박종만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유닛장(전무)와 이동순 SCM(공급망 관리) 유닛장(전무)을 각각 부사장에 승진 임명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박종만 부사장(왼쪽)과 이동순 부사장(오른쪽)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일 고객 중심 조직으로의 변화와 지속적인 성장 구현에 중점을 두고 2022년 주요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디지털전략 유닛장인 박종만 신임 부사장은 2018년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유닛 신설 당시 합류해 디지털 전략과 이커머스 등 디지털 전반을 총괄해 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수년째 계속해 온 전사 차원의 디지털 대전환을 가속하고 최근 상승세를 보이는 이커머스의 도약을 위해 박 부사장을 승진 시켰다.

SCM 유닛장인 이동순 부사장은 1989년 입사해 30여 년 동안 포장재 개발을 포함한 고품질 제품 생산에 크게 기여했다. 그룹은 초격차 글로벌 톱 SCM을 구축하는 동시에 안전보건 관리의 혁신을 추진하는데 이 부사장이 적임자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이번 인사를 계기로 디지털과 공급망, 안전보건 부문의 역량을 한층 높일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 중심 브랜드 컴퍼니로의 변화를 도모하고 지속 성장을 이끌어내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모레퍼시픽그룹, 박종만·이동순 부사장 승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