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키움증권이 로보마켓 오픈 5주년을 맞아 '2022 키움고객의 선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9일부터 내년 1월 27일까지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이벤트에서는 키움증권이 제시하는 2022년 관심분야(K콘텐츠·위드 코로나·수소·메타버스·2차전지) 중 유망종목을 선택하고 가장 많은 고객이 선택한 종목과 참여자의 종목이 일치할 경우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로보마켓 우수 서비스(5개) 최초 가입고객 전원에게 30일 간의 체험기간과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키움증권 로보마켓은 총 23개의 서비스로 구성돼 있으며, 투자 전문가와 인공지능(AI) 기반의 각 서비스마다 특장점을 지니고 있어 투자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서비스별 이슈 분석 코너인 '로보칼럼' 메뉴도 신설돼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키움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영웅문S‘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영웅문'을 통해 접속 가능하며 스마트폰 푸쉬(PUSH) 알림과 SMS를 통한 종목추천 정보 수신도 가능하다.
고강인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등 녹록하지 않은 시장상황에서 이번 이벤트가 투자자들이 선정한 내년도 유망종목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