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롯데마트, 맞손…"롯데마트에서 장보고 쏘카로 여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롯데마트 전국 57개 매장 주차장에 카셰어링 서비스 차량 배치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 쏘카와 롯데마트가 이용자 편익을 위해 서로 협력한다.

쏘카와 롯데마트가 업무 제휴 협약을 맺었다. 사진은 쏘카-롯데마트 업무 제휴 협약식 관련 이미지. [사진=쏘카]

쏘카와 롯데쇼핑 롯데마트 사업본부는 전국 롯데마트 57개 매장 전용 주차장에 카셰어링 서비스 차량을 배치하고 상호 서비스, 마케팅 분야의 교류 협력을 강화하는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롯데마트 이용 고객이 쏘카의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을 누릴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의 앱 '롯데마트 GO' 회원이 롯데마트 주차장에 배치된 쏘카 차량을 이용할 경우 대여료를 60% 할인받을 수 있다.

쏘카 대여료 60% 할인 쿠폰은 오는 30일까지 롯데마트 GO 앱에서 쿠폰번호를 다운 받아 쏘카 앱에 등록하면 내년 1월 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양사는 나아가 롯데마트 전용 주차장을 활용한 마케팅 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하고, 쏘카의 기업 전용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 비즈니스' 멤버십 혜택을 롯데마트 임직원에게 제공하는 제휴 협력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박진희 쏘카 사업본부장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글로벌 유통기업 롯데마트와 함께 쏘카가 고객의 일상 속 공간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게 됐다"며 "다양한 방식으로 보다 가까운 일상 속에 스며들어 이동의 편의성을 높여 나가는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경우 롯데마트 테넌트부문장은 "이번 쏘카와의 MOU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공유차량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다"며 "롯데마트는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쏘카-롯데마트, 맞손…"롯데마트에서 장보고 쏘카로 여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