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 야놀자가 기술연구·개발(R&D) 인재 유치를 위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야놀자는 라이프 커리어 플랫폼 원티드와 협업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우수 R&D 인재 영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15일 발표했다. 오는 16일에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기업 야놀자클라우드, 17일에는 야놀자 설명회가 진행된다. 설명회는 양일간 오후 7시 30분 원티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영된다.
앞서 야놀자는 '테크 올인' 비전을 선포하고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신규 시스템 도입, R&D에 대한 투자 및 역량 강화, 글로벌 인재 유치 등을 적극 추진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러한 비전의 일환으로, 올 하반기에만 300명 이상의 R&D 인재들을 추가 채용하고 중장기적으로는 전체 임직원의 70% 이상을 R&D 인재들로 구성해 글로벌 테크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에는 정재훈 야놀자클라우드 CTO, 엄태욱 야놀자 CTO 등이 참석해 비전과 조직을 소개하고, 현직자가 직접 직무·조직문화·업무환경 등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로부터 받은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승엽 야놀자 피플파트너실장은 “이번 채용설명회가 역량 있는 R&D 인재들에게 야놀자·야놀자클라우드의 비전, 글로벌 수준의 근무환경 및 조직문화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적극적인 우수 인재 영입을 통해 글로벌 여행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