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R&D센터 전 직군 대규모 채용…온라인 설명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요기요, 3년 내 1천명 규모 R&D센터 구축 계획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요기요가 오는 17일 오후 스타트업 미디어 'EO'의 유튜브 채널에서 R&D센터 전 직군 대규모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 채용 설명회에는 강신봉 대표를 비롯해 개발 수장인 조현준 최고기술책임자(CTO), 이용규 최고제품책임자(CPO) 등이 나선다. 새롭게 출발하는 요기요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사내문화 등을 예비 지원자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여기에 채용 담당자가 직접 요기요 R&D센터의 대규모 채용 계획과 채용 프로세스 등 채용 전반을 상세히 소개한다.

[사진=요기요]
[사진=요기요]

요기요 관계자는 "쾌속 성장 중인 배달앱 시장의 돌풍을 일으킬 앞선 기술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핵심 IT인재를 확보하고, 3년 내 1천명 규모의 R&D센터 구축계획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대규모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요기요 R&D센터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주문 중개 플랫폼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빠르게 반영해 나가기 위해 업무 효율은 높이고 협업에 용이한 애자일 개발 조직 문화를 갖추고 있다"며 "R&D 조직은 요기요에서 가장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조직이자 '코드리뷰' 등을 통한 조직 소통 강화로 개발 경쟁력은 놓치지 않도록 노력해 서비스의 성장은 물론 개인의 성장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강신봉 대표는 "요기요가 커머스 시장의 하이퍼 로컬 커머스 플랫폼으로 한걸음 나아가기 위해서는 기술을 통한 서비스의 혁신과 차별화가 필수인 만큼 좋은 개발 인재들을 데려오고, 좋은 개발 업무 환경을 구축해 나가는 것은 전사 차원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요기요, R&D센터 전 직군 대규모 채용…온라인 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