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청호나이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1' 전시회 참가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청호나이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1' 전시회 참가

청호나이스가 이달 2일부터 5일까지 네덜란드에서 열린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1'에 참가해 제품을 전시하고 기술력을 뽐냈다. 아쿠아텍은 세계 최대의 물 산업 전시회로 올해 총 37개국, 450여 개의 업체가 참가했다.

청호나이스 아쿠아텍 전시회 전경 [사진=청호나이스]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청호 자가관리정수기 셀프',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청호 공기청정기 히어로' 등 다양한 라인업을 전시했다. 특히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는 터치 없이 사용 가능한 혁신적인 기술로 참가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 캐리어냉장, 고메이494 한남 내 팝업스토어 운영

캐리어냉장이 오는 12월 30일까지 고메이494 한남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아르테비노 블랙프레임'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는 '아르테비노 블랙프레임'(98·199·230병) 존이 마련됐다. '아르테비노 블랙프레임'은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블랙컬러의 도어 프레임 디자인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아르테비노 블랙프레임' 와인셀러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 덴마크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앤트레디션의 플라워팟 테이블 램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울러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2종(38·170병),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테타테', '아르테비노'(230병)를 함께 전시한다.

◆ NXP, 커넥티드 카 경험·서비스 확장 위해 포드와 협력

NXP반도체가 2021년형 포드 F-150 픽업, 머스탱 마하-E, 브롱코 SUV를 포함한 포드 전 차량군이 향상된 운전자 경험, 편의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포드 자동차와 협력에 나선다. NXP의 차량 네트워킹 프로세서와 i.MX 8 시리즈 프로세서를 통해 차량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NXP 포드 자동차와 협력 [사진=NXP]

NXP의 차량 네트워크 프로세서는 차량 내 보안 네트워킹을 제공하고 게이트웨이가 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새로운 서비스를 신속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한다. i.MX 8 시리즈 프로세서는 차량 내 생산성 증가, 클라우드 서비스, 향상된 음성 인식, 위치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그래픽을 통해 포드 싱크 4가 고급 멀티미디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휴테크, 광주대 GTEP 사업단과 핵심 기술 인재 양성 나서

휴테크산업이 광주대학교 GTEP 사업단과 인재 양성,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휴테크는 이번 MOU에 따라 광주대학교 GTEP 사업단과 긴밀한 교류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업무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무역 관련 학술 활동 및 정보교류 ▲학생 교육교류 ▲무역 인력 양성을 위한 현장 실무진의 지원 ▲기타 무역 관련 교육 및 정보교류 활동을 전개하기 위한 편의 제공을 포함하고 있다

◆ 브레빌, '밤비노 미니 BES450' 온라인 단독 론칭

브레빌이 반자동 커피머신 '밤비노 미니 BES450'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국내 정식으로 선보인다.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밤비노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콤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브레빌 '밤비노 미니 BES450' [사진=브레빌]

브레빌만의 기술력과 54mm 스테인리스 포터필터를 갖춰 초보자들도 손쉽게 카페 퀄리티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다. 또 누구나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4종의 포타필터 바스켓도 함께 제공한다. 제품 외관에는 편의성을 높인 4개의 버튼을 적용했으며, 장착된 스팀완드는 93도의 강력한 증기압으로 부드러운 마이크로 밀크폼을 생성할 수 있다.

◆ 파인디지털, QHD 블랙박스 '파인뷰 GX303' 출시

파인디지털이 블랙박스 '파인뷰 GX303'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전방 QHD, 후방 HD를 지원하는 초고화질 블랙박스로 와이파이를 탑재해 터치 한 번으로 스마트폰과 실시간으로 연동 가능하다. 주행 영상 스트리밍과 녹화 영상 다운로드, 펌웨어 업데이트 등은 물론 블랙박스 설정 변경 등을 모두 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약 5초 만에 녹화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존 대비 5배 빠른 속도의 5GHz 와이파이로 즉각적으로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파인뷰 앱의 이벤트 모아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운행 또는 주차 중에 이벤트가 발생한 구간에 대한 각종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편리하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청호나이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1' 전시회 참가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