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야구 마친 LG, 마무리 훈련 스타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마무리 훈련에 들어간다. LG는 지난 7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아 2021 KBO리그 준플레이오프 3차전을 끝으로 올 시즌 팀 경기 일정을 모두 마쳤다.

LG는 정규리그에서 3위를 차지해 준플레이오프 직행 티켓을 손에 넣었다. 많은 기대를 모았으나 '서울 라이벌'이자 잠실구장을 함께 홈 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한 지붕 두 가족' 두산에 시리즈 전적 1승 2패로 밀려 가을야구를 일찍 마쳤다.

선수단은 준플레이오프 종료 후 휴식을 취한 뒤 마무리 훈련 캠프에 나선다. 이번 마무리 훈련에는 류지현 감독을 비롯해 선수 46명이 참가한다.

7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LG 트윈스와 두산 베어스의 준플레이오프 3차전이 진행됐다. LG 선수들이 3-10으로 패배한 후 관중들을 향해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13일부터 시작돼 오는 27일까지 경기도 이천시에 있는 LG챔피언스파크에서 합숙 훈련으로 진행한다. 2022년 입단 예정 신인 선수 11명은 16일부터 이천 같은 장소에서 신인 선수 대상 교육 및 훈련을 받는다.

◆LG 트윈스 마무리 훈련 참가자 명단

▲투수 : 최동환, 임정우, 이우찬, 배재준, 한선태, 채지선, 백승현, 강정현, 이강욱, 이상규, 이동규, 손주영, 김태형, 오석주, 조선명, 이찬혁, 김영준, 김의준, 이지강, 이상영, 임준형, 이민호, 강효종, 송승기 ▲포수 : 박재욱, 김재성, 김기연, 전준호 ▲내야수 : 김호은, 손호영, 장준원, 구본혁, 김주성, 김성협, 송찬의, 최현준, 문보경, 이영빈, 김형욱, 김유민 ▲외야수 : 한석현, 안익훈, 신민재, 최민창, 문성주, 이재원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을야구 마친 LG, 마무리 훈련 스타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