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떡볶이 마스터즈 대잔치' 실시…8일부터 12일까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배쇼라' 통해 박막례 할머니 떡볶이 밀키트 최초 공개 등 다양한 행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은 오는 8일부터 12일을 '떡볶이 위크'로 정하고 '2021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떡볶이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배민 떡볶이 마스터는 지난 2019년 처음 시작한 후 올해 3회째를 맞았다. 올해부터는 행사 콘셉트가 다소 달라진다. 지금까지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가 떡볶이에 대한 지식 테스트를 통해 최고의 떡볶이 고수를 가리는 행사였다면, 올해는 '잔치'답게 떡볶이를 좋아하는 누구나 즐겁고 맛있게 즐기는 데 초점을 뒀다.

[사진=배달의민족]
[사진=배달의민족]

먼저 배민쇼핑라이브는 오는 8일 오후 7시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의 국물떡볶이와 치즈떡볶이 밀키트를 최초 공개한다. 박막례 할머니가 떡볶이를 만드는 영상은 유튜브에서 조회수 260만회를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박 할머니는 이날 배민쇼핑라이브에 특별 출연해 손맛이 담긴 밀키트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떡볶이 위크 동안 프랜차이즈 떡볶이 브랜드 6곳과 함께하는 3천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걸작떡볶이치킨 ▲떡군이네떡볶이 ▲떡참(떡볶이참잘하는집) ▲삼첩분식 ▲을찌로국물떡볶이 ▲태리로제떡볶이가 참여하며 해당 브랜드 음식을 주문할 때 3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8일부터 10일까지 배민상품권을 최대 1만 5천원까지 받을 수 있는 '숨겨진 떡볶이를 찾아라' 이벤트도 열린다. 배민 앱 내 배너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떡볶이의 날인 11일에는 분식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아울러 전국의 다양한 떡볶이 밀키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2021 떡볶이 대잔치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배민쇼핑라이브와 전국별미, B마트 등의 서비스와 숨겨진 떡볶이를 찾아라 이벤트는 모두 배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배민은 이번 행사를 위해 여성댄서 크루 '훅'과 함께 떡볶이송 댄스비디오를 제작하기도 했다. 훅 멤버 7명이 가래떡에서 떡볶이로 변신하는 과정을 콘셉트로 담은 이번 댄스비디오는 4일 오후 6시 배달의민족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우아한형제들 장인성 브랜딩실장은 "떡볶이는 채식주의자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국민 음식"이라며 "떡볶이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떡볶이 마스터'가 될 수 있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한 만큼,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달의민족, '떡볶이 마스터즈 대잔치' 실시…8일부터 12일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