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일렉트릭, 안양서 기부문화 확산 유공자 표창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안양시 기부의 날' 행사서 안양시장 표창…지역 취약계층 지원 공로 인정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LS일렉트릭이 본사와 연구소가 있는 안양지역에서 펼쳐온 나눔 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기부문화 확산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LS일렉트릭은 경기도 안양시청에서 열린 '2021년 안양시 기부의날' 행사에서 기부문화 확산 유공자 안양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안양 지역 기부유공자들의 뜻을 기리고 범시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안양시는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해 사회의 귀감이 되는 자원봉사자, 후원자, 단체를 선정해 유공자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지난 2일 김유종 LS일렉트릭 인사·경영지원부문장(왼쪽)과 혜철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장(오른쪽)이 'LS일렉트릭과 온기 가득 방한복 나눔'에서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에 방한복 200여 벌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LS일렉트릭 ]

LS일렉트릭은 지난 2014년부터 본사와 연구소가 위치한 안양시를 비롯해 청주, 천안, 부산 등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 저소득 소외계층 대상 방한복 전달, 한가위 명절 도시락 선물, 여름철 냉방용품, 겨울철 난방용품을 기부 등 각 계층과 시즌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앞서 LS일렉트릭은 지난 2일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200여명에 약 5천만원 상당의 방한의류와 방한화를 기부하는 'LS일렉트릭과 함께하는 온기 가득 방한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LS일렉트릭 관계자는 "임직원이 준비한 사회공헌활동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행복으로 전달된 것 같아 기쁘다"며 "회사의 성장에 지역사회가 늘 함께했다는 점을 감사히 생각하고 주변 이웃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S일렉트릭, 안양서 기부문화 확산 유공자 표창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