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롯데멤버스, 점자책 누적 2만2천권 기부
롯데멤버스가 엘포인트(L.POINT) 회원 기부 포인트로 시각장애아동을 위해 점자책을 제작∙기증하는 포인트 퍼블리셔 캠페인을 통해 누적 2만2천여 권(5억8천만원 상당)의 점자도서를 기부했다.
지난달 29일 롯데멤버스는 '2021 포인트 퍼블리셔 캠페인 도서 전달식'을 화상으로 열고, 올해 제작된 점자도서 1천280권을 국립서울맹학교와 한국점자도서관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전형식 롯데멤버스 대표, 김은주 국립서울맹학교장, 김동복 한국점자도서관장 등이 참석했다.
◆ 맘스터치, 랩(LAB) 3호 매장 '가든 역삼점' 오픈
맘스터치가 서울 오피스 중심 지구에 플래그십형 실험 매장 '맘스터치 랩(LAB)'을 선보인다. 토종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는 서울 강남구 역삼역 인근에 맘스터치 랩 3호 매장 '가든 역삼점'을 오픈했다.
가든 역삼점은 맘스터치가 올해 오픈한 테스트베드 형태의 랩 1호 '맘스치킨'과 랩 2호 '맘스피자'에 이은 세 번째 랩 매장이다. 맘스터치는 서울 중심 오피스 상업지구에 가든 역삼점을 열고, 2040 직장인을 타깃으로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의 메뉴와 서비스 등을 테스트할 예정이다.
◆ 애경산업, 2080 염치약·해죽순 칫솔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잇몸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소금 성분을 함유한 '염치약' 2종을 출시했다.
2080 염치약은 소금 성분을 함유해 잇몸 혈류를 개선하고 치주염, 치은염 등의 각종 잇몸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소금 한방 치약이다. 2080 해죽순 담은 염치약은 청정 해역에서만 자라 항산화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해죽순 추출물'을 담았으며, 생마늘의 225배에 달하는 폴리페놀을 함유하고 있어 잇몸질환 및 충치 예방에 도움을 준다.
◆ 위메프, '슈퍼얼리버드 티켓' 단독 판매
위메프는 '2022 월드디제이페스티벌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2022 월디페는 내년 6월 4~6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위메프가 단독 판매하는 월디페 티켓은 '슈퍼얼리버드 티켓'이다. 3일권 티켓을 약 41% 파격 할인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후 순차적으로 오픈되는 얼리버드 티켓, 오피셜 티켓, 현장 티켓 등과 비교해 가장 저렴한 가격이다.
◆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더 진한 녹용홍삼스틱' 출시
휴온스내츄럴의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녹용에 홍삼을 더한 '이너셋 더 진한 녹용홍삼스틱'을 출시했다. 이번 선보이는 이너셋 신제품은 뉴질랜드산 녹용추출농축액과 6년근 홍삼농축액에 9가지 식물성 원료를 더해 1포에 담은 제품이다.
휴대가 편한 액상스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1팩은 50포로 구성했다.
◆ 대상그룹, 창립 65주년 맞아 새로운 CI 공개
대상그룹이 창립 65주년을 맞아 미래 비전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CI 도입을 향후 100년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도약의 발판으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대상은 신규 CI에 지난 65년간 지켜온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이라는 핵심 가치를 고수하면서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발맞춰 사람과 자연 모두 건강한 미래를 만드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 SPC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치즈나무 숲'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1월 이달의 맛 '치즈나무 숲'을 출시한다. 소비자 콘테스트로 탄생한 인기 플레이버 '초코나무 숲'을 그린티 아이스크림과 치즈 아이스크림의 조합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다.
이와 함께 '치즈나무 숲'을 활용해 만든 음료와 디저트도 출시한다. '치즈나무 숲 블라스트'는 말차와 크림치즈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달콤쌉쌀하면서도 깊은 맛을 자랑한다. 제주산 말차 블라스트와 크림치즈의 진한 풍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음료다.
◆ 매일유업, 국내 최초 2FL 독점적용
매일유업이 조제식 국내 판매 1위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에 국내 최초로 모유 올리고당 2'-O-푸코실락토오스(2'-O-fucosyllactose) 성분을 적용해 리뉴얼한 '앱솔루트 엄마의 마음 프리미엄 명작'을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생후 24개월까지는 아기의 자기방어 체계 형성에 매우 중요한 시기라는 점에 주목하고, 이번 리뉴얼 제품에 매일유업만의 차별화된 자기방어 업그레이드 설계를 적용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