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넷티플랫폼, 인피노브와 클라우드 사업 협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금융·공공 대상 공동 영업, AI 등 신규분야 사업 확대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클라우드 관리 기업(MSP) 메타넷티플랫폼이 클라우드 사업 확대를 위해 데이터·인공지능(AI) 기업 인피노브와 협력한다.

이건전 메타넷티플랫폼 대표(왼쪽)와 박형준 인피노브 대표 [사진=메타넷티플랫폼]

메타넷티플랫폼(대표 이건전)은 인피노브(대표 박형준)와 공동 클라우드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대기업과 금융·공공기관 등을 대상으로 공동 영업을 전개한다. 주요 협약 내용은 기존 고객을 활용한 영업 기회 창출, 신규 고객 발굴, 클라우드·AI·데이터 애널리틱스·빅데이터 등 분야 협력 확대 등이다.

인피노브는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 기반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하고 통합 운영할 수 있는 AI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메타넷티플랫폼은 고객사의 클라우드 이전·구축을 위해 인피노브의 컨설팅 역량과 솔루션을 활용할 예정이다.

이건전 메타넷티플랫폼 대표는 "인피노브가 지닌 AI·데이터 분야 역량과 당사 독보적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술·노하우에 기반해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긴밀하게 협업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형준 인피노브 대표는 "양사는 향후 협력 범위를 확대하며 클라우드와 연계된 서비스들의 통합적인 사후 관리까지 구축하도록 돕겠다"고 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타넷티플랫폼, 인피노브와 클라우드 사업 협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