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도 구독 시대…월 9900원에 주유·주차 등 모빌리티 서비스 종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티맵플러스 프리미엄 출시…이용료보다 혜택 더 커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티맵모빌리티가 SK텔레콤 구독 서비스 '우주'와 협업 상품을 선보인데 이어 자체 상품을 내놨다. 매달 9천900원에 주차, 택시, 세차 이용권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티맵모빌리티가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월 9900원에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 ‘TMAP플러스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사진=티모비]
티맵모빌리티가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월 9900원에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 ‘TMAP플러스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사진=티모비]

티맵모빌리(대표 이종호)는 택시·주유·주차 등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 할인 혜택을 모은 구독 서비스 '티맵플러스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티맵플러스 프리미엄은 지난 8월 31일 SK텔레콤의 'T우주' 플랫폼을 통해 선보였던 '티맵플러스 베이직' 대비 구성이 보다 강화된 상품으로,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월 9천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상품은 티맵 애플리케이션 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티맵셀럽(2천500원 상당) 1종 ▲티맵 주차권(1천원 2장) ▲UT 이용권(1천원 1장) ▲주유권(5천원 2장) ▲킥고잉 무료 잠금해제(1천원 권) ▲프리미엄 세차 10% 할인권 ▲SK렌터카(제주 지역 최대 80% 할인) ▲보험 혜택(견인비용 보장·PM 상해보상) 등이다.

가입은 이날부터 티맵 애플리케이션 내 '메뉴' 항목에서 '플러스 구독'을 통해 가능하다. 결제는 티맵결제를 통해 이뤄진다.

티맵모빌리티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모든 구독 가입자들에게 첫 달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가입자에게는 둘째 달 구독료가 무료로 청구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에 신한카드를 소지하지 않았어도 신규 가입 후 결제하면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종갑 티맵모빌리티 티맵라이프그룹 그룹장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티맵플러스 프리미엄 상품 혜택을 꾸준히 강화할 예정"이라며 "이제 세상 모든 이동 수단의 연결고리가 돼, 모빌리티 라이프를 티맵플러스가 책임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맵도 구독 시대…월 9900원에 주유·주차 등 모빌리티 서비스 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