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개발 현황 라이브 확인…사운드 디자인 개발과정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임 게임 디렉터 조 셸리의 첫 인사 메시지와 함께 소개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 시리즈 차기작 ‘디아블로 IV’ 개발 현황을 지속적으로 다루는 분기별 업데이트를 통해 사운드 디자인에 대한 개발 과정을 공개했다고 8일 발표했다.

 

디아블로 IV 신임 게임 디렉터 조 셸리 [사진=블리자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디아블로 IV의 신임 게임 디렉터인 조 셸리의 첫 인사 메시지와 함께, 크리스 지암파 사운드 슈퍼바이저가 디아블로 IV의 광활한 오픈 월드를 뒷받침하게 될 환경음과 어두운 분위기와 난무하는 선혈을 담아낸 전투 음향 효과 등을 작업하는 과정, 디아블로 IV의 사운드 디자인을 통해 담아 내고자 하는 목적을 소개했다.

 

실제 캘리포니아 사막에서 작업한 다양한 환경음과 원소술사의 화염탄과 지옥불 등 영웅 화염 기술을 녹음하는 과정이 영상으로 공개됐다. 디아블로 IV의 방대하고 다양한 괴물의 음성을 포함한 음향 디자인과 던전의 환경음 작업 내용 등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한편, 디아블로 IV의 신임 게임 디렉터인 조 셸리는 2005년 블리자드에 입사 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의 개발에 참여해왔으며, 디아블로 IV팀에는 2017년 디자인 리드로 합류하여 디아블로 특유의 깊이 있고 강렬한 시스템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진두지휘하고 있다.

 

조 셸리와 개발팀이 직접 소개하는 이번 분기별 업데이트는 디아블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디아블로 I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프레스센터에서 참고할 수 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아블로 IV’ 개발 현황 라이브 확인…사운드 디자인 개발과정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