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신한카드와 손잡고 제휴점주 코로나19 위기 극복 지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금리·자격요건 낮춘 합리적 금융상품 선봬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 야놀자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제휴점주들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지원한다.

야놀자와 신한카드가 코로나19 장기화로 타격을 입은 점주들 지원에 나선다. 사진은 야놀자와 신한카드 CI. [사진=야놀자]

야놀자는 신한카드와 손잡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휴점들을 위해 기존 신한카드 사업자대출상품 대비 10% 이상 저렴한 대출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발표했다. 야놀자 제휴점 중 신한카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빠른 자격심사를 진행하며, 타 금융권 대비 자격요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최소 50만 원부터 최고 5천만 원 한도까지 이용 가능하다.

앞서 야놀자는 지난해 9월, 신한은행과 중소형 숙박점주 대상 맞춤형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양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큰 타격을 입은 숙박점주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책 마련을 위해 협력해왔다.

야놀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휴점주 분들께 보다 실질적인 지원책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카드와 협력해 합리적인 금융 혜택 확대안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자체적인 상생 지원책을 지속 운영함과 동시에,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제휴점들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신한카드와 손잡고 제휴점주 코로나19 위기 극복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