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스토브, 인프라 보안 채용 연계형 인턴십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시스템 엔지니어, 클라우드 기술 등 6개 직무 대상으로 인턴십 실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스토브(대표 한영운)는 인프라 보안 분야 인재 확보를 위한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실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인프라 보안 인턴십 분야는 시스템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클라우드 기술, 빅데이터 플랫폼, DBA(DataBase Administrator), 보안 운영 등 총 6개 직무가 대상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9월 12일까지며, 지원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모집 전형은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면접(비대면), 최종합격 등의 절차를 거쳐 이뤄지며 합격자는 10월 입사 예정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스토브]
[사진=스마일게이트스토브]

인턴십에 합격한 지원자에게는 3개월간 근무 기간 동안 현직 실무자의 통찰력 있는 1대1 멘토링 프로그램과 플랫폼 사업 및 인프라 보안 등 전문분야 특강을 들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특히 인턴십 기간 동안 평가 우수자는 스마일게이트 그룹 정규직 채용 면접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다. 또 인턴 활동비(월 200만원)가 지급되며 그룹 내 카페테리아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도 지원된다. 이외에도 게임 공간 라운지, 사내 도서관, 출근 셔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게임 소셜 플랫폼 '스토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자회사다. PC 게임, 모바일 및 인디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인턴십은 인프라 보안 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인재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 산업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며 "인턴십에 합류하게 되는 지원자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우수한 첨단 기술 뿐만 아니라 차별화 된 기업문화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마일게이트스토브, 인프라 보안 채용 연계형 인턴십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