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야구게임 타이틀 특별채용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컴투스프로야구2021', 'MLB 9이닝스21' 개발자 모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야구 게임을 개발할 인재 모집에 나선다.

회사 측은 KBO 및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서비스중인 '컴투스프로야구 2021'와 'MLB 9이닝스21' 개발부서에서 근무할 신입 및 경력직을 선발한다고 6일 발표했다.

[사진=컴투스]

모집부문은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프로그래밍 등 개발 영역 전 부문으로 야구 게임과 관련된 경력이 없어도 해당 직무에 대한 이해도와 소양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컴투스는 오는 9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를 접수하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 복잡한 서류 절차를 생략한 '원클릭 채용'을 접목해 쉽고 간편한 입사지원 기회를 제공한다. 이후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야구게임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채용 전형 전반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간도 함께 마련했다. 오는 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랜선 리쿠르팅 데이'를 통해 특별 채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현업 직무자와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특별채용은 모바일 야구 게임의 미래를 이끌 우수 인재 확보에 초첨을 맞춰 개발 영역 전부분에 거쳐 대대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며 "국내 대표 야구게임 라인업을 보유한 컴투스와 함께 배우며 성장해갈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야구게임 타이틀 특별채용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