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충청북도의 명소를 내비게이션 티맵(TMAP)이 안내한다.
티맵모빌리티는 한국관광공사, 충청북도와 명소를 안내하는 '충북 아름다운길'을 시작한다고 1일 발표했다.
충북 아름다운길은 충청북도 11개 기초지자체별로 그 지역의 주요관광지를 통과하도록 구성됐다.
가령 단양의 드라이브 코스 '누구나 감탄하는 단양팔경 절경길'을 선택하면 도담삼봉, 만천하 스카이워크, 수양개빛터널, 단성면 벽화마을 등 잘 알려진 대표관광지와 숨겨진 명소들을 지나는 약 23km, 40이 소요되는 코스가 나온다.
충북 아름다운길은 스마트폰을 통해 '티맵 아름다운길'을 방문해 11개 충북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티맵 안내받기' 버튼을 누르면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티맵모빌리티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4주 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모비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하고 충북 아름다운길 인스타그램 이벤트 글을 리그램하거나 게시물을 캡쳐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또 아름다운길 경로 안내 받기로 주행한 8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 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모비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갑 티맵모빌리티 티맵라이프그룹 그룹장은 "티맵은 단순 길안내 뿐 아니라 이동의 즐거움과 행복을 추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기관들과 협력해 운전자들이 색다른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