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이화여대 보안전공 27명 대상 '라이브 견학'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직무 멘토링, 사옥 투어 등 진행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안랩(대표 강석균)은 이화여대 사이버보안 전공 학생 27명을 대상으로 지난 30일 온라인 기업 탐방 프로그램 '라이브 견학'을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30일 이화여대 사이버보안전공 학생 27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라이브 견학' 프로그램. [사진=안랩]

이번 프로그램에서 회사는 악성코드 분석, 포렌식, 보안 컨설팅 분야의 직무 관련 멘토링을 실시했다. 해당 분야 담당자가 업무를 상세하게 소개하고 학생들의 실시간 질문에 답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후 네트워크 품질보증(QA)룸, 사무실 등의 업무 공간과 도서관, 카페 등 휴식 공간을 1인칭 시점으로 둘러볼 수 있는 '랜선 투어'도 진행됐다.

강은성 이화여대 사이버보안전공 교수는 "학생들이 평소 궁금해 했던 사이버보안의 주요 직무와 채용에 관해 국내 최고의 현직 전문가들이 직접 설명해 줘서 많은 도움이 됐다"며 "보안 전문가로 활약하는 동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치범 안랩 사회가치실현팀 상무는 "라이브 견학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이 학업과 취업 등 진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보안 업계 진출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랩, 이화여대 보안전공 27명 대상 '라이브 견학'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