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구영 한화솔루션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동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되길 바란다"

[아이뉴스24 오유진 기자] 한화솔루션은 이구영 케미칼 부문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이구영 대표는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에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의 교통안전표어를 들고 촬영한 사진을 회사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고,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교통안전표어는 어린이 교통사고 중 가장 많이 발생하는 횡단 중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행동 요령을 기억하기 쉬운 숫자로 표현한 것이다.

이구영 한화솔루션 케미칼 부문 대표(가운데)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한화솔루션]

이 대표는 박성호 하나은행 은행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참가자로는 백인규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이사회 의장과 조용돈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을 지목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은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교통사고 예방과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국민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이 대표는 "한화솔루션은 이번 캠페인을 공식 블로그 등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홍보에 나설 계획으로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교통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유진 기자(ou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구영 한화솔루션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