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의 대명사' 볼보, 지구의 안전까지 챙긴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친환경 비전 전달 '리차지 캠페인' 전개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도로의 안전을 넘어 지구의 안전을 위한 '리차지(Re:Charg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탄소배출과 플라스틱 폐기물로 인한 기후위기 심각성 고취 및 2040년 기후 중립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비전에 따라 기획됐다.

볼보는 자사 공식 소셜 채널 및 파트너사 협업을 통해 ▲기후변화 위기에 대한 인식 재고를 위한 심리테스트(Re:Think) ▲탄소 배출을 줄이는 친환경 안전 운전(Re:Duce)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친환경 활동(Re:Use)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후변화로 인한 환경오염 심각성과 인식개선 활동을 진행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친환경 비전을 전달하기 위한 '리차지(Re:Charge)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친환경 비전을 전달하기 위한 '리차지(Re:Charge)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먼저 심리테스트 사이트 푸망과 함께 오는 6일부터 26일까지 기후 변화로 인한 위기에 대한 인식 고취를 위한 심리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를 완료한 후 인스타그램에 결과 이미지를 공유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캐스트(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티맵 모빌리티와 함께 탄소 배출 저감을 위한 친환경 운전을 독려하는 공동 캠페인도 진행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천 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반려동물 쇼핑몰 '펫 프렌즈'을 통해 일상생활 속 반려동물과 함께 환경보호 및 플로깅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풉백 패키지도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는 "폭염과 폭우, 폭설 등 기상이변은 미래가 우리에게 이와 같은 기후위기를 어떻게 해결해야 되는지 묻는 질문이라고 생각한다"며 "볼보자동차가 제안하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전의 대명사' 볼보, 지구의 안전까지 챙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