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임직원 건강 증진 프로그램' 성황리 종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참여자 전원에게 실내운동기구 지원…우수 참여자에게 추가 포상

현대오일뱅크가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해 지난 5개월 간 실시한 건강챙기기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현대오일뱅크]

[아이뉴스24 오유진 기자] 현대오일뱅크는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해 지난 5개월 간 실시한 건강챙기기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우수 참여자를 포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의 건강챙기기 프로그램은 근무환경 변화와 운동시설 이용 제한으로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직원들을 위해 기획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재택근무가 확대돼 회사차원에서 직원 건강을 위한 개인별 도전 프로그램을 만든 것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현대오일뱅크 임직원 총 277명이 신청했다. 회사는 참여자 전원에게 실내 운동기구를 선물한데 이어 체중 감량 비율이 10% 이상인 우수 참여자에게 호텔 숙박권과 마사지 기구 등을 추가로 포상했다.

백종억 현대오일뱅크 지원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원인 모를 불안감과 무력감을 호소하는 직원들이 많다"며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오일뱅크는 현재 심리상담사와의 1:1 맞춤 상담을 시범운영 중이다. 또한 서울 중구 보건소와 연계해 6개월 이상 금연에 성공하면 포상을 제공하는 금연클리닉 등 다양한 건강관련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유진 기자(ou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오일뱅크, '임직원 건강 증진 프로그램' 성황리 종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