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쇼핑은 덤"…레스케이프, KT·아모레와 협업 마케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객실서 KT '기가지니'로 아모레 '시예누' 주문…기프트·할인 등 제공

레스케이프 비대면 쇼핑.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KT, 아모레퍼시픽 등과 협업해 객실 안에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비대면 쇼핑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비대면 쇼핑 서비스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호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비대면으로 쇼핑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레스케이프의 객실에서 KT '기가지니' 스피커의 AI 호텔 서비스를 이용해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시예누'의 아이템을 쇼핑할 수 있는 협업 마케팅이다.

프로모션 기간 레스케이프의 아틀리에 스위트, 코너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5개 타입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들에게는 시예누의 스킨케어 제품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투숙 기간 객실 내 KT 기가지니 스피커를 이용하면 시예누의 스킨케어 6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어메니티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위트 객실 포함 전 객실에 설치된 기가지니의 스페셜 용품 메뉴를 통해 시예누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킨, 에멀젼 2종 세트를 주문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예누는 피부 개선 효능이 있는 석류·영지 등의 원료와 다이아몬드·진주 등의 보석 원료, 아모레퍼시픽만의 바이오 기술을 결합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레스케이프 전 객실에 설치돼 있는 기가지니 서비스는 음성뿐만 아니라 터치 스크린을 통해 쉽고 빠르게 객실 내 조명 및 냉난방 제어, 어메니티 및 컨시어지 요청, 호텔 시설정보 확인은 물론 TV 제어와 음악 감상까지 제공한다.

이송민 레스케이프 총지배인은 "공간, AI 서비스, 화장품의 각기 다른 분야의 3사가 만나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호텔에서 편리하게 어메니티, 기타 제품 등을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대면 쇼핑은 덤"…레스케이프, KT·아모레와 협업 마케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