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카카오쇼핑라이브서 2억 8000만원 상품권 완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재고 소진으로 15분 만에 방송 조기 종영

bhc치킨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제품 이미지 [사진=bhc치킨]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bhc치킨이 카카오쇼핑라이브 시작 15분 만에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완판했다고 13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 10일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bhc치킨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5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펼쳤다.

이날 bhc치킨의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누적 접속자 13만 358명, 동시 접속자 9천 212명, 총 판매액 2억 8천만 원을 기록했다.

상품은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등 총 4종과 콜라(1.25L)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구성됐다. bhc치킨은 붐업 조성을 위해 뿌링클 세트를 제외한 3종 세트 5천매를 방송 전날 사전 판매하고 방송 당일 8천매를 추가 선보이는 등 총 1만 3천매 한정으로 수량을 기획했다.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었다. 사전 판매된 5천매는 전날인 9일 매진됐고 방송 당일에는 시작 15분 만에 준비된 8천매 완판에 이어 추가 확보한 2천매 역시 1분 만에 소진되는 등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재고 소진으로 방송은 40분 만인 저녁 8시 10분에 조기 종영됐다.

bhc치킨 관계자는 "과거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 방송이 성공리에 막을 내려 이번 방송 역시 긍정적인 반응을 예상했는데 기대치를 뛰어넘는 호실적을 거뒀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라이브방송만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기획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hc치킨, 카카오쇼핑라이브서 2억 8000만원 상품권 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