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차별화된 쇼핑 편의성 높이 평가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클럽'이 국가서비스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자사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이 '2021 국가서비스대상' 쇼핑 멤버십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2021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고객만족, 서비스가치 등 항목들을 정량화해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소비자들에게 널리 사랑받은 기업 및 서비스 분야에 수여하는 상이다.

스마일클럽은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실질적인 우대 혜택과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한 점을 높이 인정받았다. 스마일클럽은 지난 2017년 4월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도입된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이다.

스마일클럽은 가입 즉시 G마켓과 옥션의 최고 회원 등급을 부여하고 매월 스마일클럽 4종 등급쿠폰과 다양한 전용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또한 G마켓과 옥션, G9에서 열리는 프로모션에서 스마일클럽만을 위한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혜택의 폭을 키웠다. 스마일클럽 전용 고객센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스마일클럽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이베이코리아는 최근 사업자회원을 위한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비즈'를 신규 오픈하는 등 멤버십 서비스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스마일클럽 비즈는 서비스 오픈 열흘 만에 2만여명이 신규 가입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