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 아태지역 20여개사 RPA 자동화 성공사례 공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LG화학·LG유플러스·SK텔레콤·제일기획·MG새마을금고중앙회 등 사례 소개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유아이패스가 LG화학, SK텔레콤, 제일기획 등 국내기업들의 RPA도입 사례를 공개한다.

유아이패스, 고객사례 버추얼 이벤트 개최 [사진=유아이패스]

유아이패스가 오는 14일, 15일 양일간 아태지역 고객의 자동화 여정과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오토메이션 돌파구(Automation Breakthroughs)-고객과의 대화' 행사를 온라인 상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양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LG화학, LG유플러스, SK텔레콤, 제일기획, MG새마을금고중앙회가 연사자로 나선다. 그 외에도 싱가폴, 중국, 홍콩, 호주, 인도, 태국 등 지역의 고객사례가 한국어 동시통역과 함께 제공된다.

이번 고객사례에서는 '자동화 여정에서 도약의 순간'이라는 핵심 주제로, 팬데믹 시기에 기업이 자동화를 통해 어떻게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는지, 자동화가 어떻게 확산되고 있는지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자동화로 위기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성공적인 자동화 도입 및 확산으로 벤치마킹 사례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산업별 기업 20여개사가 참가한다.

행사 첫날 '자동화: 엔터프라이즈 스택의 새로운 레이어'라는 주제로 유아이패스 아태 및 일본 담당 부사장 릭 하쉬먼의 기조 연설로 시작된다.

한국의 경우, 첫 날에는 ▲AI+RPA: 도큐멘트 언더스탠딩의 성공적인 적용 (LG화학) ▲금융업계에서 자동화 여정을 시작하는 방법 (MG새마을금고중앙회)이, 둘째 날에는 ▲시티즌 개발자 모델을 향한 성공적인 여정 (LG유플러스) ▲시작부터 확산까지: 임원과 현업 사용자의 담화 (SK텔레콤, 제일기획)의 주제로 총 5개사가 자동화 도입 목표와 과정, 그리고 최신 성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다니엘 디네스(Daniel Dinnes) 유아이패스 CEO는 "모든 기업들은 각기 다른 비즈니스 자동화 여정을 가지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산업별 비즈니스 니즈에 따라 자동화를 도입하고 확산한 고유한 경험을 공유하는 고객들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고무적으로 생각한다"며 "자동화 확산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아이패스, 아태지역 20여개사 RPA 자동화 성공사례 공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