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신규 익스클루시브 '안나: 죽지 않는 아이들'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어른들은 다 죽었어"…살아남은 아이들의 천진난만하고 잔혹한 세계 그려

'안나: 죽지 않는 아이들' 포스터 [사진=왓챠]
'안나: 죽지 않는 아이들' 포스터 [사진=왓챠]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왓챠가 신규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안나: 죽지 않는 아이들'을 공개했다.

왓챠(대표 박태훈)는 신규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안나: 죽지 않는 아이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이탈리아 드라마 '안나: 죽지 않는 아이들'은 어른들만 죽이는 바이러스가 퍼진 세상에서 사라진 동생을 찾아 나서는 주인공 안나(줄리아 드라고토)의 모험 이야기를 그린다.

시칠리아섬을 배경으로, 모든 어른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죽고 없는 세상에서 살아남은 아이들이 구축한 천진난만하고도 잔혹한 세계를 묘사한 '키즈 포스트 아포칼립스 드라마'로 기대를 모은다.

왓챠는 매달 '왓챠 익스클루시브'라는 이름으로 신규 독점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올해는 '징벌'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우주전쟁' 등의 드라마와 더불어 '스왈로우' '리틀 조' 등 직접 수입한 영화도 선보이며 왓챠만의 특색이 돋보이는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후견인 제도 아래 친부에게 삶의 주도권을 빼앗긴 세계적인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삶과 커리어를 조명하는 다큐멘터리 '프레이밍 브리트니'를 공개해 주목받았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왓챠, 신규 익스클루시브 '안나: 죽지 않는 아이들'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