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이마트24, 에너지 절약 위한 사회적 협약 체결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마트24 코엑스몰 3호점 모습. [사진=이마트24]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이마트24, 에너지 절약 위한 사회적 협약 체결

이마트24가 한국에너지공단이 주최하는 '에너지절약을 위한 사회적 협약'을 체결하고 저탄소 에너지사회 구축에 힘을 보탠다.

이마트24는 이번 사회적 협약을 계기로 불필요한 에너지사용을 줄이기 위한 실천에 적극 동참하는 한편, 에너지 절약과 탄소중립에 대한 인식을 사회 전반으로 확산 하는데 앞장선다.

이에 본사는 물론 전국 매장의 적정실내온도 준수를 적극 권장하는 등 평소 알고 있지만 간과하기 쉬운 기본적인 활동과 함께 직영·가맹점에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 고민하고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 G마켓, 자주 홈웨어 단독 판매

G마켓이 다음달 4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와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30일에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단독 할인상품을 선보인다.

할인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공하는 '15% 할인쿠폰'은 5천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30일에는 총 2종의 쿠폰을 추가로 선보인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라이브 15% 할인쿠폰'을 비롯해 방송 시작 1시간 전인 오후 7시부터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한 '라이브 5% 중복할인쿠폰'도 제공한다. 5% 중복할인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까지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 W컨셉, 신규 브랜드 캠페인 '컨셉바이미' 전개

W컨셉이 26명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신규 브랜드 캠페인 '컨셉바이미 (Concept By Me)'를 전개한다. W컨셉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패션에는 정해진 방식이나 정답이 없으며 스스로 정한 나만의 컨셉이 가장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W컨셉 앰버서더 김나영, 차정원을 비롯해 유튜버 이사배, 레오제이 등 총 26명의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들은 W컨셉에서 쇼핑한 패션 아이템들을 활용해 자신의 컨셉대로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 CJ온스타일, '최화정쇼' 여름 특집 방송 진행

CJ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가 오는 30일부터 7월 21일까지 한 달간 여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 특집 방송 슬로건은 'Design Your Summer Life'다.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리빙, 뷰티, 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엄선해 판매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주 고객층이 40대 여성인 점을 착안해 모바일 방송도 강화한다. 제한된 방송 시간, 적은 수량 등 이유로 본 방송에서 소개하지 못한 상품을 '최화정쇼' 생방송이 끝난 직후 모바일 라이브에서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 두 자릿수 대규모 채용 나서

캐치패션 운영사 스마일벤처스가 하반기 공개 채용에 나선다. MD를 비롯해 BX(brand experience), 마케팅, 테크, 프로덕트, 백오피스, CS 등 7개 전 분야에서 두 자릿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

스마일벤처스는 평일 주간에 면접을 치르기 힘든 재직자를 위해 '심야면접' 제도를 도입한다. 심야면접은 평일 오후 6~10시 사이에 구직자와 면접관의 대면 면접을 가능케 한 제도다.

지방 및 해외 인재 대상의 '원격면접'도 적용한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있는 글로벌 인재를 확보해 미래 성장 사업 기반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투마일 샌들 시리즈. [사진=프로스펙스 ]

◆ 프로스펙스, 투마일 샌들 시리즈 출시

프로스펙스가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투마일 샌들' 총 4종(오리지널 벨크로 슬라이드·오리지널 뮬 샌들·스포츠 벨크로 보아 샌들·투마일 슬라이드)을 선보였다.

투마일 샌들 시리즈는 40주년을 맞은 프로스펙스의 특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모두 담은 우수한 착화감과 쿠셔닝이 특징이며, 투박하고 볼드한 디자인까지 더해져 올 여름 휴가지에서 트렌디한 포인트가 되어줄 전망이다.

◆ 아미, 글로벌 앰배서더로 'ENHYPEN' 선택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가 K-팝 돌풍의 주역인 7인조 보이 그룹 'ENHYPEN'을 첫 번째 글로벌 홍보 대사로 선정했다.

아미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상드르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si)는 ENHYPEN이 소통하는 에너지, 진정성, 메시지의 포용성 등이 아미와 닮아 있다며 브랜드 앰배서더 선정의 의미를 강조했다.

ENHYPEN은 아미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활약하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무대에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며 아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 CJ제일제당, '술술 잘 풀리는 동치미 물냉면' 프로모션

CJ제일제당이 냉면 성수기를 맞아 '동치미 물냉면'을 앞세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CJ제일제당은 '술술 잘 풀리는 동치미 물냉면'을 콘셉트로 1분짜리 영상을 제작, 유튜브를 통해 캠페인을 펼친다. 배우 김수미씨를 모델로 기용해 '안 풀릴 땐 동치미 물냉면으로 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온라인 구매 증가 트렌드에 맞춰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7월 8일까지 냉면 기획전을 진행한다. 동치미 물냉면을 중심으로 평양물냉면, 함흥비빔냉면 등 다양한 냉면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원더박스' 얼리버드 판매

파라다이스시티가 7월 재개장을 앞둔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형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얼리버드 상품을 판매한다.

얼리버드 상품은 각각 선착순 1천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재개장 당일인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동안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새로워진 씨메르와 원더박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7월 19일부터 주중 객실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씨메르와 원더박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하나투어, 마일리지·상품권 유효기간 6개월 추가 연장

하나투어가 올해 하반기에 소멸 예정인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을 6개월 추가 연장한다.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은 5년이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해외여행이 사실 상 불가능했던 점을 감안해, 하나투어는 올해 7월 1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만료 예정인 115억원 상당의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을 6개월 연장한다.

하나투어는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 유효기간을 지난해 1월부로 1년, 올해 1월부로 6개월 연장한 바 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이마트24, 에너지 절약 위한 사회적 협약 체결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