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그.공.사' 한정판 NFT 위믹스 옥션에서 경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위믹스 옥션에서 6월 28일부터 3일간 진행…수익금 일부 기부

 [사진=시프트업]
[사진=시프트업]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위메이드트리와 협업해 신작 한정판의 NFT를 위믹스 옥션의 첫 경매품으로 선보인다고 28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신작 게임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이하 그.공.사)'을 NFT(대체 불가능 토큰)로 발행해 해당 소유권에 대한 경매를 NFT 경매 플랫폼 '위믹스 옥션'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낙찰자는 그.공.사 한정판 번호가 적힌 이미지 파일과 이에 연결된 NFT를 부여받아 한정판을 소유하게 된다. 10개 한정으로 NFT가 부여된 그.공.사는 경매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하며, 이후에는 NFT 마켓을 통해 NFT 소유권이 이전된다.

그.공.사 NFT 경매는 6월 28일 오후 6시부터 30일 오후 9시까지 위믹스 옥션에서 진행되며, 경매 수익금은 일부 기부될 예정이다. 2주차에는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의 일러스트 작품 2점을 경매품으로 깜짝 선보인다.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는 "선도적인 블록체인 기술력을 보유한 위메이드트리가 진행하는 위믹스 옥션의 첫 경매품으로 시프트업의 신작이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NFT가 부여된 최초의 스토리 게임 그.공.사 한정판 경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프트업, '그.공.사' 한정판 NFT 위믹스 옥션에서 경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