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M365' 입점 기념 최대 40% 할인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W개발사 무료 교육·수수료 면제 등 중소 업체 지원도

SK텔레콤은 자사의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중소기업들의 디지털 업무 환경 구축을 쉽고 빠르게 지원 가능한 ‘마이크로소프트365(Microsoft 365 for Business)’를 새롭게 입점시켰다. [사진=SKT]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SK텔레콤의 기업형 소프트웨어 온라인 거래 장터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가 '마이크로소프트365(Microsoft 365 for Business)' 입점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M365의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입점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M365'는 사무용 소프트웨어 제품인 '오피스 365'에 아웃룩(Outlook), 팀즈(Teams), 원드라이브(OneDrive) 등 다양한 디지털 업무 지원 솔루션들과 강력한 보안, 디바이스 관리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토탈 비즈니스 클라우드 서비스다.

SK텔레콤은 이달 초 마이크로소프트와 체결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오는 21일부터 종업원 300명 이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M365'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연말까지 제공하는 국내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문서 공동 작업 등이 가능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진행되는 'M365'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인력 규모가 작은 중소기업들도 손쉽게 재택 근무 등 디지털 업무 환경을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K텔레콤은 마켓플레이스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을 바탕으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에게 클라우드 교육 무상 제공과 클라우드 마켓 수수료를 3개월 면제해 준다.

또 마이크로소프트의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인 '애저(Azure)' 가입 시 이용 가능한 클라우드 전용 크레딧을 최대 5백만원까지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 측은 "세계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서비스인 'M365'의 마켓플레이스 입점을 통해 국내 중소 기업들의 디지털 업무 환경 도입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말 오픈한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이번 'M365' 입점을 계기로 벤처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에게 도움이 될 각종 솔루션들을 지속 선보이는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국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시장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M365' 입점 기념 최대 40%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