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자연농원…CU, 에버랜드 컬래버 시리즈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피크닉 콘셉트 간편식 5종 선봬…포레스트 캠프 입장권 한정 판매

CU가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손잡고 피크닉 콘셉트의 간편식 5종을 출시했다. [사진=BGF리테일]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CU는 에버랜드와 손잡고 피크닉 콘셉트의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하고 프라이빗 피크닉을 포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 개장 45주년을 맞은 에버랜드는 최근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자연농원 개장 당시 모습을 살린 조형물들과 캐릭터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피크닉 간편식 시리즈도 자연농원 캐릭터의 이미지를 활용해 피크닉에서 자주 즐기는 샐러드, 샌드위치, 유부초밥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CU는 이달 30일까지 해당 시리즈를 1종 이상 구매한 뒤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공식 스토어 '에버상회'에서 판매하고 있는 '피크닉 매트(30명)'와 'CU모바일상품권 5천원권(50명)'을 제공한다.

또 '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 입장권(19~20일 입장권)을 이달 15일 포켓CU에서 한정 판매한다. 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는 지난해 50년 만에 최초 공개된 에버랜드 인근 9만㎡ (2만7천평)의 넓은 대지를 이용하는 프라이빗 피크닉이다. 소수 인원만 입장 가능해 코로나 시국에 맞춘 힐링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U는 정상가에서 절반 가량 할인된 1만5천원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프레시피크닉박스, 리코타치즈 샐러드, 크랜베리 스틱브레드 및 생수를 제공하며 자연농원 굿즈(스티커팩, 부채)도 추가 증정한다.

김정훈 BGF리테일 상품개발팀장은 "코로나19 이후 보다 안전하게 피크닉을 즐기려는 니즈가 늘어나는 것을 반영해 이번 상품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지친 심신을 CU에서 리프레쉬 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참신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집에서 즐기는 자연농원…CU, 에버랜드 컬래버 시리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