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경복비즈니스고등학교 방문 금융교육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금융·취업교육 등 차별화된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진행

지난 4일 SBI저축은행 관계자가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경복비즈니스고등학교를 방문해 금융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SBI저축은행]
지난 4일 SBI저축은행 관계자가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경복비즈니스고등학교를 방문해 금융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SBI저축은행]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SBI저축은행이 지난 4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경복비즈니스고등학교를 방문해 재학생을 대상으로 금융교육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알아두면 유익한 금융지식'을 주제로 진행됐다. 필수 금융상식을 시작으로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금융사기의 종류, 피해 사례, 예방법 등에 대해 집중적인 교육이 실시됐다.

이와 함께 졸업 및 취업을 앞둔 학생들의 진로 고민을 해결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금융권 취업 노하우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학생들이 진로 결정과 취업 준비 시 가장 궁금해 하는 사항들에 대한 Q&A시간을 가졌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올바른 금융 지식을 전달하고 금융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다양하고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더 많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BI저축은행은 지난 2017년 서울 선린인터넷고등학교와 1사1교 자매결연을 시작으로 인근 지역 고등학교와 인연을 맺고 학생들에게 필요한 금융교육을 진행하고, 우수 금융 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허재영 기자(hurop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BI저축은행, 경복비즈니스고등학교 방문 금융교육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