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커머스-야놀자유통, 숙박·레저사업 활성화 '맞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숙박·레저사업 시설 대상 비품 및 렌탈 상품 공급

윤경모 KT커머스 사업총괄 부사장(오른쪽)과 이성진 야놀자유통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KT커머스]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커머스가 야놀자유통 제휴 숙박시설에 비품 및 가구, 가전 등 렌탈 상품을 공급한다.

KT커머스(대표 조창환)는 KT수서빌딩에서 숙박·레저 물품 유통 전문 업체 야놀자유통(대표 이성진)과 숙박·레저 사업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발표했다.

KT커머스는 야놀자유통과 제휴를 맺고 있는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운영에 필요한 물자를 공급하고, 신규 오픈점 혹은 리모델링 숙박시설 대상으로 가구, 가전 등 렌탈 상품을 제공한다. 또 KT커머스가 운영하는 복지포털에 야놀자 자체 브랜드 상품을 공급해 새로운 유통 판로를 제공할 계획이다.

야놀자유통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KT커머스로부터 숙박시설 운영소모품을 공급받아 원가절감, 물류 효율화 등의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야놀자 브랜드 호텔을 운영하고자 하는 점주에게 KT커머스의 렌탈상품을 제공한다.

KT커머스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우수 벤더와 서비스 품목 범위를 확대해 안정적인 공급기반을 확보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구매 효율성도 제고될 것으로 예상한다. 또 KT그룹의 인공지능 스마트호텔 구축 사업 등 야놀자그룹과 협업할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을 지속 발굴할 예정이다.

윤경모 KT커머스 사업총괄 부사장은 "KT커머스가 가진 구매 역량을 바탕으로 렌탈상품을 포함한 경쟁력있는 상품을 공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양사가 가진 핵심 역량 결합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커머스-야놀자유통, 숙박·레저사업 활성화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