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윤홍 GS건설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 릴레이 형태로 전파…다음 주자로 성래은·남태훈 대표

허윤홍 GS건설 대표가 1일 서울 그랑서울 본사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가 담긴 팻말을 들고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GS건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허윤홍 GS건설 신사업부문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GS건설은 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본사에서 허윤홍 대표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추진하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해 행정안전부가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를 릴레이 형태로 전파하는 캠페인이다.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다짐과 더불어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안전괄호' 인증 사진촬영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석유공업 강승모 부회장의 지목을 받은 허윤홍 대표도 본사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가 담긴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동참했다.

허 대표는 "GS건설은 건설업계 최초로 어린이집을 개원해 운영하고, 공부방 지원사업을 하는 등 어린이들이 우리사회에서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사회적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노력해 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런 노력을 지속해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 대표는 다음 챌린지 캠페인 참여자로 성래은 영원무역홀딩스 대표와 남태훈 국제약품 대표를 지목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윤홍 GS건설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