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용산 어르신 '맞춤형 장보기' 사회공헌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관내 독거 어르신 위한 생필품 장보기 지원

지난 20일 진권영 AXA손해보험 마케팅본부장(왼쪽)과 조혜진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 부장이 맞춤형 장보기 사업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AXA손해보험]
지난 20일 진권영 AXA손해보험 마케팅본부장(왼쪽)과 조혜진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 부장이 맞춤형 장보기 사업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AXA손해보험]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AXA손해보험이 지난 20일 가정의 달을 맞아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관내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장보기' 지원사업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맞춤형 장보기 지원사업은 악사손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외부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용산구 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정서적 지지와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악사손보의 임직원 및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은 어르신들과 인근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며 필요한 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용산구의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격려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고자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할 수 있는 전통시장을 방문할 방침이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코로나19 방역활동 상황을 고려해 진행된다. 암을 포함해 통풍, 알츠하이머 등 노인성질환에 대한 진단금을 지급하는 악사손보의 '나를지켜주는암보험'과 연계해 해당 보험 상품을 개발하는 직원들이 봉사자로 참여하여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진권영 악사손보 마케팅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주변에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게 돼 기쁘다"며 "악사손보는 모두를 위한 인생 파트너로서 사회 곳곳에 온정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은 물론 건강한 일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보험상품의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hurop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XA손해보험, 용산 어르신 '맞춤형 장보기' 사회공헌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