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신세계百, 최대 50% 해외패션 시즌 오프 진행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사진=신세계]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신세계百, 최대 50% 해외패션 시즌 오프 진행

신세계백화점이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신세계 등 주요 점포에서 총 200여개 브랜드가 최대 50% 할인율을 선보이는 해외패션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명품의류와 가방 등 잡화는 물론 2030이 선호하는 스니커즈, 패션 소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분더샵 여성·남성, 슈, 케이스스터디 등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편집숍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 쿠팡, 5월 생필품 페어 오픈…최대 65% 할인

쿠팡이 인기 생필품을 한 곳에 모아 할인가에 선보이는 '5월 생필품 페어'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헨켈, 케라시스, 리스테린, 깨끗한 나라, 미장센 등 57개 인기 생필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구매 금액에 따른 혜택도 준비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천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별도 쿠폰 없이 즉시 할인되는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 CJ제일제당, 신개념 비빔국수 '비비고 비빔유수면' 출시

CJ제일제당이 흐르는 물에 1분 해동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면 '비비고 비빔유수(流水)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소고기고추장비빔유수면', '들기름간장비빔유수면' 등 두 가지다. 삶아낸 면과 고명이 급속 냉동된 상태로 붙어있어 통째로 채반에 놓고 흐르는 물에 풀어주면 되는 초간편 제품이다.

◆ 락앤락 공식 자사몰 '락앤락몰' 리뉴얼 오픈

락앤락이 공식 자사몰인 '락앤락몰'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락앤락몰은 '좋은 것을 담다'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새롭게 오픈한 락앤락몰에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제품 검색과 쇼핑이 가능하다. 또, 고객들의 소통과 공감을 이끄는 커뮤니티 기능을 도입했다.

◆ 노브랜드 버거, '페퍼로니 버거' 출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페퍼로니를 넣은 신메뉴 '페퍼로니 버거' 2종을 출시했다.

'페퍼로니 버거'는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와 두툼한 패티 위에 풍미 가득한 페퍼로니를 올리고 진한 치즈를 더해 찐한 버거의 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페퍼로니 치킨버거'는 순살 치킨패티의 고소함과 페퍼로니의 짭짤하고 매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쉐이크쉑이 16호점인 코엑스점 오픈에 앞서 뉴욕의 브로드웨이를 연상케 하는 '호딩 아트'를 선보였다. [사진=SPC]

◆ SPC 쉐이크쉑, 서울 코엑스에 16번째 매장 연다

SPC그룹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1층에 쉐이크쉑 16호점인 '코엑스점'을 오는 6월 초에 개점한다.

쉐이크쉑은 오픈에 앞서 미디어아트 스튜디오 '빅처(BICTURE)'와 협업한 영상작품 '무비 스트릿 위드 쉐이크쉑(Movie Street with Shake Shack)'을 통해 코엑스에 들어설 쉐이크쉑과 유명 영화의 장면들이 오버랩돼 화려한 뉴욕의 브로드웨이를 연상케 하는 '호딩 아트'를 선보였다.

또, 쉐이크쉑은 '코엑스점' 오픈을 기념하는 사전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 마켓컬리, 여름 휴가용 '비발디파크 컬리 에디션' 상품 선봬

마켓컬리가 '비발디파크'를 운영하는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함께 '비발디파크 컬리 에디션' 상품을 선보인다.

비발디파크 컬리 에디션 상품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벨 비발디파크(리조트)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고급형 리조트)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소노펠리체CC 앞) ▲소노펫클럽앤리조트(반려견 동반) 등 소노호텔앤리조트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모든 상품은 리조트 객실 1박, 각종 액티비티 무료 이용권으로 구성되며, 오션월드 40% 할인권 및 미취학아동 또는 소인 추가 혜택 등도 함께 제공된다.

◆ 세븐일레븐,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세븐일레븐이 오는 21일 창립33주년 기념일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다.

세븐일레븐은 서울, 부산, 광주, 제주 등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는 영업·개발지사와 지역 아동복지시설 14곳(은평천사원·원광모자원·제주보육원 등)을 1대1 방식으로 매칭해 릴레이 형식으로 기부활동을 펼친다. 기부물품은 과자, 음료, 젤리 등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간식들로 구성됐다.

◆ 63뷔페 파빌리온, 소프트 리뉴얼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63뷔페 파빌리온이 신규 시그니처 메뉴를 추가하고, 개인 위생을 고려해 1인 플레이트를 확대하는 등의 소프트 리뉴얼을 진행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늘어나는 안전과 건강에 대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뷔페라는 기본 콘셉트는 유지하되 테이블까지 서빙하는 에볼루토 서비스를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레스토랑 인 뷔페(Restaurant in Buffet)'가 콘셉트인 63뷔페 파빌리온은 각 키친 별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수준의 프리미엄 라이브 메뉴를 제공한다.

◆ 이랜드 후아유, 브랜드 뮤즈로 배우 '김보라' 발탁

후아유(WHO.A.U)가 브랜드 대표 뮤즈로 배우 김보라를 전격 발탁했다.

후아유는 배우 김보라가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캘리포니아의 자유롭고 여유로운' 이미지에 부합해 대표모델로 함께 하게 됐으며, 올해 S/S 시즌을 시작으로 화보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우 김보라는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해 SNS 상에서 일상 패션으로 매번 화제를 일으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MZ세대가 따라 하고 싶은 패션 스타일을 지닌 인물 중 한 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신세계百, 최대 50% 해외패션 시즌 오프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