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에 훈련구 '키움볼'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퓨처스(2군)팀이 연고지를 두고 있는 고양시에 의미있는 기부를 했다. 히어로즈 구단은 지난 18일 고양 히어로즈(퓨처스팀) 홈 구장인 고양 야구대표팀 훈련장에서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에 '키움볼' 3천개를 전달했다.

키움볼은 히어로즈 선수들이 사용하는 훈련구다. 이번 전달식은 퓨처스리그 선수단이 사용한 훈련구를 기증하는 행사다. 구단은 지난 1월에도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에 키움볼을 전달했다.

구단은 "키움볼에는 고양시 내 유소년 야구 선수들의 꿈을 응원하고, 그 꿈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전달된 키움볼은 고양시에 있는 신일중학교, 원당중학교, 백송고등학교 야구부에 지원된다.

키움 히어로즈는 퓨처스(2군)팀 고양 히어로즈의 연고지 고양시를 찾아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에 퓨처스팀 훈련구 '키움볼' 3천개를 전달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구단은 "고양히어로즈 선수들은 고양시민의 응원으로 꿈을 키워왔다"며 "어려운 시기 작은 나눔으로 유소년 야구 선수들과 고양시의 꿈이 함께 커 갈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기대했다.

구단은 또한 "앞으로도 퓨처스리그 연고지인 고양시와 함께 야구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에 훈련구 '키움볼'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