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클래식 클러치를 9만원대에?'…CJ온스타일, 론칭 기념 행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일부터 '래플 온스타일' 진행

CJ온스타일 론칭 기념 행사 '래플 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CJ온스타일은 브랜드 론칭 기념 행사인 '래플 온스타일'을 론칭 당일인 10일부터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행사는 명품 브랜드를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래플(추첨) 방식으로 제공한다. CJ온스타일 론칭 당일인 10일부터 31일까지 오전 10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매일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날 오전 10시에 진행한다. CJ온스타일 앱 '래플 온스타일' 기획전에서 이벤트를 응모하면서 어제 행사 당첨 여부까지 확인 가능하다.

당첨 고객은 발표 당일 자정까지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96% 할인된 가격에 경품 구매가 가능하다. 대표적으로 행사 첫날인 10일에 당첨되면 기존 판매가 225만원인 '샤넬 클래식 클러치'를 96% 할인된 9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론칭 기념 행사인만큼 상품 라인업도 하이엔드급 제품만을 엄선했다. 샤넬·에르메스·구찌·루이비통·버버리·고야드 등의 명품 브랜드부터 발뮤다 청소기·루이스폴센 조명기·바이타믹스 블렌더·유라 커피머신 등의 생활 아이템까지 포함됐다.

이밖에도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 이용 혜택을 높이기 위해 론칭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12일은 앱을 통해 행사 대상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0% 금액을 즉시 할인해준다. 10~31일 사이에 모바일 앱에서 CJ온스타일 TV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면 멀티 그릴 쿠커를 증정한다.

한편, CJ온스타일은 CJ오쇼핑이 오는 10일 론칭하는 새로운 통합 브랜드의 이름이다. TV홈쇼핑(CJ오쇼핑), 인터넷쇼핑몰(CJmall), T커머스(CJ오쇼핑 플러스)의 각 명칭을 'CJ온스타일'로 통합한다.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모바일-TV와의 채널 경계를 허물고, 모바일 중심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포부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샤넬 클래식 클러치를 9만원대에?'…CJ온스타일, 론칭 기념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