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쿠팡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온라인 판매 강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쿠팡 플랫폼 통해 '넥스트레벨 GO' 서비스 제공

이현종 넥센타이어 사장(왼쪽)과 윤혜영 쿠팡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넥센타이어]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넥센타이어가 온라인 쇼핑 전문기업인 쿠팡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온라인 유통 채널 및 판매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와 쿠팡은 이날 서울 마곡에 위치한 넥센중앙연구소에서 이현종 넥센타이어 사장과 윤혜영 쿠팡 부사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십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넥센타이어의 모빌리티 전문성과 쿠팡의 데이터 기술력 및 탄탄한 고객기반을 적극 활용해 고객에게 편의성과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양사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키겠다는 전략이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e커머스 기업인 쿠팡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서도 '넥스트레벨 GO'의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시장에서의 판매 경쟁력 또한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전문 제조업체와 온라인 쇼핑 전문기업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만큼 양사가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 등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과 혁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센타이어, 쿠팡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온라인 판매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