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국내판매 5만대 돌파 'ES 300h' 시승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년 연속 수입차 하이브리드 베스트 셀링카

렉서스코리아가 'ES 300h'의 국내 판매 5만대 돌파를 기념해 시승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렉서스코리아]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 300h'의 국내 누적판매 5만대 달성을 기념해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시승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렉서스 ES 300h는 지난 2012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2020년까지 8년 연속 수입차 하이브리드 부문 베스트 셀링카를 유지해 왔다. 올해 3월까지 누적 판매 5만대를 넘어서는 등 렉서스 전동화를 대표하는 모델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ES 300h 모델을 비롯한 다양한 렉서스 하이브리드 라인업 모델을 직접 시승할 수 있으며,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시승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5명), 닌텐도 스위치(25명), 볼빅의 마블(MARVEL) 골프공 5구 세트(505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 ES 300h는 럭셔리 세단의 편안한 승차감과 정숙성·친환경성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모델로, 고객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렉서스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렉서스, 국내판매 5만대 돌파 'ES 300h' 시승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