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아이폰12·미니 '퍼플' 30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29일까지 사전 예약 가입…사은품 제공

LG유플러스 관계자가 아이폰12·아이폰12 미니 '퍼플' 색상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오는 30일 아이폰12·아이폰12미니 '퍼플' 색상을 출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6.1형 아이폰12와 5.4형 아이폰 12 미니는 컴퓨테이셔널 사진 기능과 듀얼 카메라 시스템, 그리고 OLED를 탑재한 전면 화면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로 보다 밝고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회사는 전국 LG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에서 지난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사전예약 가입을 받고,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사전 개통 진행자 대상으로 사전예약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LG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개통한 전원에게 애플 정품 어댑터를 증정하고, 유샵을 통해 진행한 경우 선착순 1천명에게 애플 정품 어댑터 또는 애플 정품 카드지갑을 지급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과 관계없이 사전예약 후 개통한 사람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프라엘 풀패키지(2명), 애플워치6 40mm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 솔로루프, 베이직 실리콘밴드(8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0명)를 제공한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아이폰12·미니 '퍼플' 30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