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스, 네이버 통해 '라이브커머스' 첫 선 보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특가판매 및 반려동물 전문가 특강

몰리스가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몰리스가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몰리스가 '라방'에 데뷔한다.

이마트가 운영하는 몰리스는 오는 27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방송 당일 자정까지 몰리스 인기상품 7종에 대한 특가판매를 진행한다. 아울러 '원조 개통령'이라고도 알려진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 이웅종 연암대 교수가 출연해 '책임감 있는 보호자란?', '매너펫 교육이란?'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몰리스는 본 특강을 통해 상품만을 판매하는 기존 라이브커머스와의 차별화를 도모하고, 반려동물 관련 라이브커머스에 있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몰리는 온·오프라인 융합을 통해 판로를 다양화하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한편, 반려동물 및 펫티켓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몰리스는 오프라인에서 3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지난해 12월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하며 판매채널 다각화에 나섰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하는 상품 가짓수도 오픈 초기 200종에서 500종까지 대폭 늘렸다.

이승우 이마트 몰리스 파트장은 "향후 오프라인 몰리스샵, 이삭훈련소 등 다양한 장소를 활용한 컨텐츠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반려동물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몰리스, 네이버 통해 '라이브커머스' 첫 선 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